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솔사계 10기 영식 국화

새로운소망 2025. 4. 18. 11:06

목차



    반응형

    ENA와 SBS Plus의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최근 10기 영식과 국화의 갈등을 중심으로 한 에피소드를 방영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를 가져오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갈등의 시작과 그로 인한 결과가 어떻게 전개되었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방송 소개

    ‘나솔사계’는 다양한 출연자들이 함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애와 우정의 복잡한 감정을 다룹니다. 시청자들은 출연자들의 진솔한 감정을 실시간으로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의 그들의 모습을 관찰하게 됩니다.

    2. 10기 영식과 국화의 관계 변화

    2.1. 초기 로맨스

    10기 영식과 국화는 처음 만났을 때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었고, 자연스러운 대화로 서로에게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관계는 갈수록 복잡해졌습니다.

    2.2. 갈등의 시작

    갈등의 시작은 언쟁으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10기 영식이 국화에게 애정 표현을 하던 중, 말 실수로 국화를 불편하게 만든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이후 국화는 영식의 행동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2.3. 갈등 심화

    10기 영식은 “미안해~”라고 애교 있게 사과했으나 국화는 “싸움을 해결하는 방식이 나와 다른 거 같다. 난 좀 시간이 필요하다”고 차가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의 골을 더욱 깊게 만들었습니다. 영식은 계속해서 국화에게 다가가려 했지만, 국화는 더욱 거리를 두며 방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미지 출처

     

    '나솔사계' 10기 영식-국화 말다툼, 최고의 1분[종합]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방송/가요 - 뉴스 : SBS Plus, ENA‘나솔사계’ 골싱특집에서 ‘러브라인 대격변’이 일어났다.10일(목)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

    m.news.nate.com

     

    10기 영식과 국화의 첫 만남,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

    2.4. 결별의 예고

    이후 국화는 영식과의 관계를 정리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그녀는 “데이트권을 3기 영수에게 쓰겠다”며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이 발언은 단순한 말 이상의 무게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국화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영식과의 관계를 명확히 하려 했습니다.

    3. 골싱민박의 변화

    3.1. 다른 출연자들의 반응

    영식과 국화의 갈등이 심화되는 가운데, 공용 거실에서는 백합과 22기 영식 사이의 긴장감도 포착되었습니다. 서로의 감정이 얽히며, 새로운 로맨스의 가능성도 엿보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나솔사계' 10기 영식과 국화, 갈등 속 결별과 새로운 러브라인 - 잡포스트(JOBPOST)

    [잡포스트] 이숙희 기자 = ENA와 SBS Plus에서 방송 중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17일 방송에서는 10기 영식과 국화의 관계가 작은 오해로 인해 파국을 맞으며 골싱

    www.job-post.co.kr

     

    출연자들이 모여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모습

    3.2. 집단의 분위기 변화

    골싱민박의 다른 출연자들은 이 상황 속에서 무거운 분위기를 감지했습니다.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의견과 감정을 교환하였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10기 영식, 갈등하는 삐친 국화에 온갖 애교..."통하지 않는다"('나솔사계') - 뉴스컬처 (NEWSCULTURE)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나솔사계’의 인기녀 국화가 두 남자의 넘치는 사랑 속에 고민에 빠진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7일 방송을 앞두고

    www.newsculture.press

     

    거실에서의 출연자들,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있는 모습

    4. 시청자 반응과 분석

    4.1. 조회수와 댓글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온라인 플랫폼에 활발히 댓글을 남겼습니다. “영식의 모습이 너무 부담스러웠다”는 반응과 “국화의 선택은 이해가 간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습니다. 특히, 이들은 두 사람의 갈등이 심화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4.2. 사회적 반향

    이번 에피소드는 실생활에서도 비슷한 갈등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고, 상대방과의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5. 관련 기사 소개

    이번 에피소드와 관련된 여러 뉴스 기사들이 보도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몇 가지 관련 기사를 소개합니다.

     

    10기 영식, 결국 국화한테 차였다 "남녀 관계 아냐"[나솔사계][★밤TView] - 스타뉴스

    '나솔사계' 10기 영식이 국화에게 거절당했다. 17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국화가 10기 영식에게 선을 긋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국화는 자

    www.starnewskorea.com

     

     

    '나솔사계' 10기 영식과 국화, 갈등 속 결별과 새로운 러브라인 - 잡포스트(JOBPOST)

    [잡포스트] 이숙희 기자 = ENA와 SBS Plus에서 방송 중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17일 방송에서는 10기 영식과 국화의 관계가 작은 오해로 인해 파국을 맞으며 골싱

    www.job-post.co.kr

     

     

    10기 영식, 뿔난 국화에 끊임없이 플러팅+스킨십 "잘 안 맞아"[나솔사계]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연예가 화제 - 뉴스 :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나솔사계' 10기 영식이 국화를 몰아붙였다. 17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

    news.nate.com

     

    이미지 출처

    국화의 진지한 표정, 감정이 복잡한 순간

    이미지 출처

     

    ‘나솔사계’ 10기 영식, 국화 불신에 “이런 연애 힘들어”…파국 엔딩 - 싱글리스트

    ‘나솔사계’ 골싱특집에서 ‘러브라인 대격변’이 일어났다. 10일(목)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데이트 선택으로 ‘극한 갈등’을

    www.slist.kr

     

    출연자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모습

    이와 같은 다양한 갈등과 이야기가 앞으로도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의 에피소드에서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주목해주세요!

     

    #태그: #나는솔로 #10기영식 #국화 #골싱민박 #리얼리티쇼

    이런 자료를 참고 했어요.

    [1] 네이트 뉴스 - 10기 영식, 뿔난 국화에 끊임없이 플러팅+스킨십 "잘 안 맞아" ... (https://news.nate.com/view/20250417n40075)

    [2] 잡포스트 - '나솔사계' 10기 영식과 국화, 갈등 속 결별과 새로운 러브라인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996)

    [3] 조선일보 - [SC리뷰] 10기 영식, 국화 고백 실패 후 백합에게 직진…'나솔 ... (https://www.chosun.com/entertainments/broadcast/2025/04/18/X2DWKRSGS3T3DJBETMRXMT5NFE/)

    [4] 스타뉴스 - 10기 영식, 결국 국화한테 차였다 "남녀 관계 아냐"[나솔사계] ... (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5041722185061392)

    반응형